[PART1]Three-point lighting
2021. 4. 13. 13:47ㆍ게임그래픽전문가_필기공부/PART_1
Three-point lighting
▷Back Light
->한쪽 또는 뒤에서 자주 빛남,테두리에
빛을 제공하여 배경에서 분리하고 윤곽을 강조
->음영 부분에 기여하는 반면 림 라이트는 반드시
정면에 닿지 않고 피사체 주위에 얇은 윤곽선 만 생성
▷key light
->주제에 직접적으로 빛나고의 주요 조명의 역할
->ex) 야외에서의 태양광
▷fill light
->콘트라스트를 약화시키고 어두운 부분의 디테일을 살리는 광
▷개념 : 세 가지 개별 위치를 사용하여 사진 작가는 원하는대로 샷의 피사채
를 비추는 동시에 직접 조명으로 생성되는 음영과 그림자를 제어
할는것
▷4점조명
->배경조명을 추가한것
->배우와 소품과 같은 전경 요소를 비추는 다른 세 가지 조명과 달리
벽이나 야외 풍경과 같은 배경 요소를 비춤
->배경에 드리운 그림자를 제거하거나 배경에 더 많은주의를 끌기 위해 사용
-> 카메라의 외안 특성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
->즉, 카메라가 피사체에 깊이를 부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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